무치악 환자를 위한 한층 더 진화한

DIOnavi. Full Arch

세계 최초 풀 디지털 무치악 솔루션
‘DIOnavi. Full Arch’에 찬사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디오의 Full Digital 무치악 솔루션 ‘DIOnavi. Full Arch’가 지난 2018년 10월 대만,호주, 인도를 시작으로 미국, 중국에서 성공적인 글로벌 런칭을 마무리한데 이어 지난해 6월에는 국내에서도 공식 런칭하며 국내외 임상가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DIOnavi. Full Arch’는 무치악 환자의 틀니 스캔부터 플래닝, 가이드 제작, 시술 그리고 최종보철에 이르는 전 과정을 세계 최초로 풀 디지털화 했습니다.

무치악 환자의 구강 정보를 구강 밖에서 편리하게 채득할 수 있고 기존 환자의 틀니를 이용하거나, 디오에서 개발한 ‘Wax Denture’를 이용해 무치악 환자의 잇몸과 수직 고경 및 교합 데이터를 정확하게 채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현재 구강 스캐너를 사용하는 많은 술자들이 겪고 있는 무치악 케이스에서 발생하는 스캐닝의 어려움과 오차를 극복하는 솔루션으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사전에 3D 프린터로 제작된 임시 보철물을 임플란트 수술 즉시 체결할 수 있으며, 교합 조정을 마친 임시 보철물을 스캐닝하여 곧바로 CAD 프로그램에서 Screw-retained 방식의 최종 보철물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이러한 풀 디지털 방식은 수술 시간 단축 뿐만 아니라 평균 환자 내원 횟수가 3~4회로 모든 과정을 완료할 수 있으며, 아날로그 방식의 복잡한 인상 채득과 보철 제작 과정의 문제점을 해결하고 쉽고 빠르게 정밀한 최종 보철물을 제작 가능한 것이 가장 특징적인 장점으로 꼽힙니다.
01

Why

DIOnavi. Full Arch?

02

With

DIOnavi. Full Arch is available.

03

Work flow

DIOnavi. Full Arch & Working days

[ VIDEO ] Full Arch Process

  • [ CLINICAL CASE ]

  • [ CLINICAL CAS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