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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디오, EAO ‘GENEVA 2022’서 세계가 주목

스위스 2022.10.3

디지털 덴티스트리 기술력으로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과 위상 높여
최초부터 최고까지,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주)디오(대표이사 김진백)가 지난 9월 29일부터 10월 1일까지 3일간 스위스 제네바 Palexpo에서 개최된 EAO(European Association for Osseointegration) ‘GENEVA 2022’(이하; GENEVA 2022)에 참가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과 위상을 전 세계에 알렸다.
유럽 최대 규모의 임플란트 학회인 EAO를 필두로 SSOI(Swiss Society for Oral Implantology), SSOS(Swiss Society for Oral Surgery and Stomatology), SSP(Swiss Society of Periodontology), SSRD(Swiss Society of Reconstructive Dentistry)가 공동으로 주최한 이번 ‘GENEVA 2022’는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온라인으로 진행되었던 공백을 깨고, 직접 대면하는 오프라인과 온라인 행사를 병행하는 등 높은 기대감과 함께 유럽 뿐 아니라 세계 각지의 치과인들로 붐볐다.
디오는 이번 ‘GENEVA 2022’에서 디지털 가이드 시스템 최초로 지난 4월 60만홀 돌파에 이어 올 하반기 내 누적 식립 70만홀 돌파를 앞두고 있는 ‘디오나비(DIOnavi.)’를 비롯한 디오의 디지털 솔루션 제품 라인업을 대거 선보였다.
3D 구강스캐너에서부터 △3D 프린터 ‘DIO PROBO Z’ △경화기 ‘DIO PROBO Cure2’ △UV조사기 ‘UV Activator2’ △디지털 무치악 임플란트 솔루션 ‘DIOnavi. Full Arch’ 등 디지털 치과 진료 환경을 구현할 수 있는 디오의 디지털 솔루션은 전 세계 치과인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디오 마케팅본부 장민훈 본부장은 “이번 EAO ‘GENEVA 2022’ 참가를 통해 세계 각국의 치과인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디오의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을 통해 기술력에 대한 확신과 함께 디지털 솔루션 도입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았다”며 “앞으로도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으로서 대대적인 글로벌 마케팅 활동을 통해 글로벌 시장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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